혹시 저처럼 게으름 돌준맘 계...

이미지

프로필

찹쌀
찹쌀
파주시 동패동
매너온도
50.0°C
저처럼 게으른 돌준맘께 돌잔치 장소 추천하려구요!

혹시 저처럼 게으름 돌준맘 계시면 도움되실까 싶어 글 작성해봅니다 ㅎㅎ

사실 게으름도 게으름이지만... 처음하는 육아가 아직도 익숙하지 않아서 매일 매일 정신없다보니 눈 깜짝할 사이 1년이 되어가더라고요.

서울에서 파주로 이사왔는데, 서울은 선택지가 엄청 많았던 기억인데 파주는 의외로 선택지가 적어서 고민이 많이 됐습니다. 결혼식도, 돌잔치도, 당사자들의 만족은 물론이거니와 오시는 손님분들께도 실망스럽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 크니까요.

아기가 여름 출생이라, 야외에서 하는 건 서로 너무 힘들 것 같아서 실내로 정했고, 귀차니즘 + 매일 정신없는 초보맘이라 한큐에 다 끝낼 수 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그래서 결정한 곳이 일산 본페뜨 파티하우스예요.
솔직히 건물 바깥에서 들어갈 땐 '음? 여기...?' 싶었는데 ^^;; 정작 안으로 들어가니 대리석 느낌으로 깔끔하고 쾌적하게 되어있어서 매우 만족! 깔끔한 결혼식장의 미니버전 느낌이었어요.

그 밖에 제가 만족했던 포인트는,

🔹️ 주차 : 쾌적한 편! 손님들까지 제공되는 넉넉한 무료주차
🔹️ 널찍한 홀 : 여러 팀이 동시에 진행되어도 동선 문제 없음
🔹️ 음식 : 이 포인트에서 남편의 '여기 좋은데?' 대답 들었습니다 ㅎㅎ 코스식인데 한식 일식 모두 나와요! 마침 진행 중인 돌잔치가 있어서 음식을 살짝 엿봤는데, 퀄리티랑 양 모두 만족했습니다. 특히 저희 양가 부모님은 회를 좋아하셔서... 더욱 만족!
🔹️ 홀 분위기 : 굉장히 밝고 깨끗한 분위기예요. 화이트톤이라 행사 당일 스마트폰으로 사진이 찍혀도 예쁘겠더라고요.
🔹️ 연계 프로그램 : 메이크업, 의상, 스냅, 답례품 다 한큐에 끝낼 수 있어요. 이게 저에게는 정말 큰~~~ 장점이자 구세주 같은 포인트였어요. 업체 연계라고 하면 보통 좀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이기도 했는데 전혀요. 특히 의상은 양복, 한복 중에서 고를 수 있었는데 아기와 엄마 아빠가 세트로 입었을 때 위화감없이 너무 예쁘고 귀여웠어요. 저희는 의상 피팅하러 가서 3분만에 골랐습니다 ㅎㅎ 마침 맘에 쏙 드는 게 있었어요.
🔹️ 스탭 분들 대응 : 프로패셔널하고 친절하신 모습에 '돌잔치'라는 커다란 숙제를 두고 걱정과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믿고 맡겨도 되겠다는 안심이 들었습니다.

소중한 아기지만 너무 과하지 않게 실속있는 돌잔치를 하고팠는데, 딱 괜찮았어요.

혹시라도 저같은 분이 계실까봐 글 올려봅니다 🥰 육아팅이에요!!!

∙ 조회 74

댓글 2

찹쌀
민트
파주시 와동동

저도 본페뜨에서 돌잔치 계약했어용!! 저희 잘 마무리해요😊

찹쌀
재수땡이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1동

역시 본페뜨!!!!정말 추천입니다👍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