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평범하게 학교를...

프로필

최범규그는신이야
최범규그는신이야
광명시 소하2동
매너온도
36.2°C
뒷담

안녕하세요 저는 평범하게 학교를 다니는 학생입니다 그러다 보니 친구와 갈등이 생길수도 있고 싸울수도 있지만 A는 선을 넘는 장난을 칩니다.

A는 B의 대한 뒷담을 깠습니다. 전 애들한테 들었고요. 전 증거를 모으기 위해 반친구들을 뒷담을 까며 걔도 까게하였습니다. 하지만 B와 친구와 공범인 저는 B에게 공범이라고 말하라고 합니다. 말하자 A가 저에게 메세지를 보내더니 "너 B랑 공범이냐?" 그래서 전 "그게 왜? ㅋㅋㅋ" 이렇게 보냈습니다. 하지만 A는 카톡에서 저에게 욕을 하고 메세지로 싸웠습니다. 그리고 오늘 화장실에서도 갈등이 생겼습니다. 전 그 친구에게 끝을 보려고 화내는데 갑자기 눈물이 나 울었습니다. 그래서 B는 저를 위로해주고 "야 얘 울잖아!" 라고 해주었고 전 휴지로 눈물을 닦았는데 갑자기 C가 우리에게 "얘도 울잖아!" 이러는겁니다. 전 너무 화나서 A에게 화내고 싶었지만 눈물만 나와서 못 했습니다. 그래서 반전체에게 녹음기를 돌릴려고 하는데 혹시 녹음기 필요없으시면 나눔해 주실 분 있을까요? [ 24/ 24]

∙ 조회 260

댓글 6

최범규그는신이야
다팔아서팔게없다
금천구 시흥제1동

정말 평범한 학창시절을 보냈던 제 기준으로 평범하지 않습니다. 증거를 모으기 위함이라지만 다른 친구의 뒷담화를 했다는것도 옳다고 보이진 않아요. 덧붙여서 메세지가 아니라 메시지가 표준어입니다.
참고로 채팅은 덧글 닉네임 오른쪽 점 세개를 누르면 보낼 수 있습니다.

최범규그는신이야
어쩌겠어
광명시 소하2동

제가 빌려드릴게요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