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첫 번째, 두 번째는 ...

이미지

프로필

안소니
안소니
영등포구 여의도동
매너온도
40.0°C
스타벅스 우드랜드 사향고양이 데님 에코백 커피잔 장식 찾습니다.(분실)

☆사진은 첫 번째, 두 번째는 퍼온 것이고 세 번째, 네 번째가 현재 제 가방 상태입니다. 전체 사진을 찍어놓은 게 보이지 않아 급하게 퍼온 사진으로 대체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두 번째 사진에 있는 빨간색 커피잔 장식을 찾는 것입니다.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어제 15시 30분경 환승지점인 숙대입구 버스정류장(03009 | 갈월동 방면)에서 하차하자 마자 제 스타벅스 우드랜드 사향고양이 데님 에코백 두 가지 장식 중 하나인 커피잔 모양의 장식이 빠진 것을 바로 알았습니다.(브로치, 와펜? 뭐라고 딱 말하기 애매합니다.) 색상은 빨간색, 선은 검정으로 그려져 있고 뒤에 옷핀이 있는 구성이며 재질은 부직포 브로치, 와펜? 정확한 명칭을 뭐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숙대입구 버스정류장에서 내릴 때부터 이미 없는 것을 보아 방금 탄 버스에서 떨어진 거 아닌가하는 생각에 162번 파란색 간선버스 회사 '대진여객'에 분실물 신고를 해놨습니다. 접수 받고 나오면 연락주신다고 하셨는데 연락이 없는 것을 보아 하니 버스에서 떨어진 게 아닌가 봅니다. 아까 다시 연락해봤는데도 그런 분실물은 나온 게 없다고 합니다.
버스 타기 전에 이디야커피 여의도역점 매장에 들러서 잠시 머물다 갔는데 혹시나 하여 버스 회사에 분실물 신고 접수 후 연락해보니 매장에 떨어지거나 분실물이 나온 것은 없다고 했습니다.
그럼 이제 가능성은 여의도역 버스정류장(19155 | 샛강역 4번 출구, 여의도자이 방면) 부근으로 정리됩니다. 여의도역 6번 출구 부근에 위치한 버스정류장입니다. 평소 잘 빠지지 않고 얇게 입어서 감촉을 바로 느꼈는데 어제 평소보다 온도가 낮고 비가 지저분하게(?) 와서 봄 코트를 입어서 감촉을 못 느꼈고 떨어진 것을 몰랐습니다.
원래 이대역 부근에 거주하는데 다른 동네 설정까지 해 이렇게 글을 작성합니다. 아까 퇴근길에도 찾으러 여의도역 버스정류장 부근을 샅샅이 둘러보고 이디야커피 여의도역점에도 들러 물어봤는데 보이지 않네요.
여의도역 버스정류장(19155 | 샛강역 4번 출구, 여의도자이 방면)이나 부근에서 위 커피잔 모양의 장식을 주워 현재 가지고 계시거나 발견하시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아니면 162번 파란색 간선버스(대진여객 ***-****-**** ) 이용하다가 발견하시면 저에게 연락주거나 버스 회사에 분실 신고 맡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분실물 어플인 'LOST 112'에서도 계속 확인하고 있습니다.
위 가방은 2015년에 출시한 건데 올해 설날 직전에 구매해 사용한 지 오래 되지 않았고 늦게 중고로, 매물도 별로 없어 겨우 구한 거라 너무 속상합니다.ㅠㅠ
저는 다시 제 동네 설정으로 바꾸겠습니다.
제보 들어오는 대로 여의도동 부근에 동네 설정하겠습니다.
모두 편안한 밤 되세요.🌙

#스타벅스 #우드랜드 #스타벅스우드랜드 #사향고양이 #에코백 #데님에코백 #장식 #커피잔 #커피잔장식 #브로치 #와펜 #옷핀 #분실 #분실물 #찾기 #찾습니다 #찾아주세요

∙ 조회 99

댓글 0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