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지청 감기에 진짜 좋은가요????
먹는거라..그냥 식품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 사포닌??성분이 도움이 된다고 들었어요 딸아이가 한달내내 기침하다가 겨우 잦아들었는데 날씨 추워졌다고 금세 또 시작이네요 저런거라도 좀 사서 먹여볼까 싶은데 혹시나 사놓고 쓰다고 안먹음 어쩌나 싶어서 그래도 효과있으면 코막고라도 먹여야죠 ㅠ
월계동·생활/편의·동네생활 종종 들어오는데 같은 음식점 맛 집 후기라는 명목하에 광고.. 계속보이고.. 동네모임도 관심없는거 계속뜨고요.. 관리자님은 그런거 작성자 / 광고(맛집후기) 선별해서 볼수있는 기능 만들어주셨음 좋겠네요. 화장품 성분앱 화해처럼 뭐 앱 좀 쓸만하다 싶음 결국 광고판이 되네요.
당근 운영자가 신경을 너~무 안쓰시는것 같네요 (((
제 말이요~~ 짜증만 납니다 그글만 보면요~
2222제말이요. 그식당 특히 심하게 보여서 오히려 안가고싶더라구요
당근마켓 문의 및 제안에 글보냈는데 얼마나 고려를 할지는 모르겠네요..
제발 고려를 했으면 좋겠네요~~
공감입니다.정말이지 감동식당 광고는 진작에 그만 내렸으면 했는데요. 속 보이는 후기는 삼가 해 주시길요~.
당근이 그동안 안하던 광고 빗장을 왜 다 열었겠음? 테러블한 적자로 도산 직전인 당근은 적자 쇄신을 위한 자구책으로 광고를 정말 무절제하게 다 오픈 했음. 광고 대환영으로 운영기조를 싹 바꾸다 보니 생긴 폐단. 당근의 고의적인 방조 방치로 인한 피해는 선의로 당근을 믿고 이용 중인 당근 회 원들에게로 고스란히 돌아감. 감동이나 모퉁이 같은 것들의 노골적이고 피로한 계속되는 엔들리스 업소 광고 노출도 그러하구. 산지에서 밭떼기로 넘긴 뒤 잔존된 쓰레기급 폐기물이나 덤핑으로 공장 가공품으로 넘기는 B품들만을 전문으로 유통시켜 떼돈 버는 업자들이 당근으로 우르르 몰려 들어온 현상도 매우 심각한 폐단임. 중고 플랫폼은 모든 거래가 개인간 거래로 규정돼 있어 피해 속출시 어느 누구도 책임지지 않음. 당근에 상단에 게시되는 오징어 사과 땡처리 광고. “아버지가 오징어 잡아왔는데 풍년이라 망하게 생겼어요. 도와주세요” “어무니아부지이모삼촌고모제발조카좀도와주세요 납품나가리 됐어요 싸게 손해보구 팔아요” 등등 읖소풍 감정호소형 농산물 수산물 축산물 아주 다양한 품목의 광고 올라오는 것들 모두 폐기 수준의 B품들임. 절대 싼 가격이 아니고. 진짜 오징어잡이집 어부 아들인지 과수원집 아들인지 딸인지 액면 그대로 감성팔이 판매하는 글들 곧이곧대로 다 믿으면 안됨.
먹는거라..그냥 식품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 사포닌??성분이 도움이 된다고 들었어요 딸아이가 한달내내 기침하다가 겨우 잦아들었는데 날씨 추워졌다고 금세 또 시작이네요 저런거라도 좀 사서 먹여볼까 싶은데 혹시나 사놓고 쓰다고 안먹음 어쩌나 싶어서 그래도 효과있으면 코막고라도 먹여야죠 ㅠ
월계동·생활/편의·무슨 사건이 있었나요? 쌔하네요… 사고현장 이라는 문구도 보이구요…
월계동·동네사건사고·지원하시는 분들 보면 신기해요 일에 비해 너무 터무니 없는 금액인데 예를들어 이것저것 다시키면서 최저주는 베이비시터 강아지 한달 맡기면서 20만원 주는 (하루 만원도 아님) 바퀴벌레 잡아주는거에 2천원.... 근데 와 진짜 어이없네 금액 이러면서 보면 지원자들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동네니까 조금줘도 겸사겸사 하시는건지 그러니까 그사람들이 이금액에도 사람이 구해지는구나 생각할 것 같고;;;; 본인도 잡기 싫은 바퀴벌레를 집까지 가서 잡아주는데 2천원이 뭐임.. 차비도 안나오겠어요
월계3동·일반·제목 그대로 입니다. 귀가 파고 싶은데 혼자는 너무 무셔어...
중계2.3동·병원/약국·노원 도봉 강북 남양주 의정부까지 보고있는데 혹시 괜찮은 곳 잇나요?
월계동·맛집·가슴에 진짜 돌덩이가 껴있는거처럼 너무 답답해지고 무거운 느낌이 드는데 이게 요즘에 좀 심해진 느낌이어서요 이러셨던 분들 계신가요..
중계2.3동·고민/사연·중계2,3동 목련아파트 앞 인도에서 처음 발견하였고 다가가려고 하니 방황하다 도로를 건너서 건영아파트->중계역 방면으로 내려가더라구요 대형견이고 목줄은 없었어요 귀가 쳐져있고 견종은 잘 모르겠지만 셰퍼드라면 털이 좀 자란 상태같아요ㅠㅠ넘 걱정되어서 포인핸드와 당근에도 글 올려봅니다..저도 너무 당황해서 사진이 제대로 나온게 없네요..부디 꼭 견주분과 만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