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약국

탈모약 프로페시아 저렴하게 처방받을수있는곳이 있을까요?

안산에서 두달치를 처방받았는데 처방이랑 약값 모두 포함해서 20만원정도 나왔어요 원래 이렇게 비싼가해서 알아보니 제가 상당히 비싼비용에 구입한거더라구요 ㅠ 다른곳에서는 얼마에 처방받을수있는지 알수있을까요?

조회 194
댓글 정렬
  • 가산동·

    종로5가역 1번출구에서 나오면, 코코이비인후과에서 최대 1년치까지 처방가능하고, 바로 밑 1층에 온유약국에서 처방약 구매하시면돼요. 프로페시아(성분명:피나스테리드)는 처음나온 오리지널 개념의 약이고, 지금은 특허만료된지 오래되서 카피약 많이 나와있어요. 굳이 프로페시아 드실 필요는 없죠. 성분이랑 효과 똑같으면서 가격은 훨씬 저렴한 카피약이 있으니까요. 그 외로 “아보다트(성분명: 두타스테리드)”도 있고, 이 역시도 특허기간 만료되서 카피약이 많이 있어요. 약값 자체는 피나스테리드보다 좀 더 저렴한편이고요. 위에 제가 말한대로 1년치 피나스테리드 카피약 처방기준으로 11만8천원이며, 님처럼 두달처방기준에 오리지날약으로 처방받았다고 하더라도 이건 눈탱이 맞았다고 할 정도로 너무 비싸게 처방받으셨네요. 어떻게 저 가격에 처방이 나오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 능곡동·

      약값은 한달에 5만몇천원 맞더라구요 근데 처방이 일주일에 만원씩해서 두달에 8만원이었어요 😅 처방에서 눈탱이를 쎄게 맞았네요

    • 가산동·

      처방전 받는데 일주일에 만원,두 달 8만원이면…이건 뭐 좀 논란의 소지가 될 정돈데요? 탈모성지(일명: 종로쪽 병원들) 처방비용이 보통 1~6개월 5천원, 7~12개월이 만원인데…와 너무 심한데요? 그건 그렇고 다음번에는 동네 근처 피부과 전문의 있는 병원에 가셔서 피나스테리드 먹고있으니, 카피약으로 처방받고 싶다고 말씀하시고 처방받으시길 바랍니다. 제약사는 현대약품이 종류가 좀 많은편이고, 혹여라도 오리지날로 처방해줬어도 같은제약사면 약국에서 얘기하고 카피약으로 처방 변경 가능하거든요. 근데 동네에서 처방받기에는 탈모약이 카피약일지라도 성지처럼 가격이 저렴한게 아니라서 종로5가로 시간내서 방문하시는게 가장 좋은방법이에요. 지방에서도 이것때문에 굳이 올라오는 이유거든요.

    • 능곡동·

      친절하고 좋은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

능곡동 인기글

더보기
당근에서 가까운 이웃과 함께해요.
지금 바로 다운로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