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나 로 이사하면서 조립식 제품을
여러가지 구매했는데 시간이 안되는데 몇가지 제품 조립해 주실분 계실까요?
덕천동·이사/시공·조카 선물 고르려는데 감이 하나도 안오네요 또래 아이 키우시고 계시는분들 요즘애들은 뭐 가지고싶어하는지 물어보고 알려주세용~@@
로봇장난감 어때요?
감사합니다^^
자전거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어떠신지요
닌텐도 스위치!
여러가지 구매했는데 시간이 안되는데 몇가지 제품 조립해 주실분 계실까요?
덕천동·이사/시공·덕천 화명 수정 일대에 타이어 공기압 넣는 곳 아시는분 알려쥬셔요
덕천제2동·생활/편의·1월에 출산해 이제 9개월 된 아기를 키우고 있습니다. 워킹맘이라 일찍부터 어린이집에 보내게 되어 늘 미안한 마음을 안고 육아와 일을 병행하고 있지요. 추석 전부터 아기가 장염에 감기기운까지 겹쳐 잔잔하게 아픈 상태가 이어졌습니다. 그동안 병원을 꾸준히 다니며 약을 먹이고, 미안한 마음에 직접 배를 사서 매일 배숙을 해주고, 이유식도 원산지까지 꼼꼼히 확인해 매일 새로 끓여 어린이집에 보냈습니다. 그런데 딱 하루, 단맛에 익숙해질까 걱정되어 배숙을 쉬었고 처방받은 약도 거의 다 먹어가던 시점이었어요. 그날 이후로 아기가 주말 동안 기침이 심해졌고, 걱정되는 마음에 오늘 사하구의 한 아동병원을 찾았습니다. 진료 결과, 원장님은 염증 수치가 높고, 중이염과 폐렴기가 있다며 입원을 권하셨습니다. 저도 입원을 받아들이기로 마음먹었지만, 확인해보니 가입한 아기 보험이 **상급병원(종합병원 이상)**에서만 적용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내일 삼육병원에 입원하기로 결정하고 그 사실을 해당 원장님께 솔직히 말씀드렸습니다. 그런데, 사정을 다 이야기했음에도 “어차피 다른 병원으로 입원할 거라 약을 처방할 수 없다”는 이해하기 힘든 답변을 들었습니다. 하루치라도, 아니면 네뷸라이저 약만이라도 처방해달라고 부탁드렸지만 “그건 입원환자 전용이라 처방 불가”라며 아무런 약도 없이 그냥 가라고 하셨습니다. 아직 돌도 안 된 아기고, 의사 본인 말로는 입원이 필요할 만큼의 상태라는데 그 상태의 아기를 아무 약도 없이 돌려보내는 게 과연 상식적인가요? 하룻밤 사이 어떤 일이 생길지 모르는 상황에서 그런 대응은 너무 무책임하게 느껴졌습니다. 분노와 허탈함을 억누르며 다른 병원으로 곧장 이동해 진료를 받았고, 그곳에서는 “입원까지는 필요 없는 상태”라는 안도되는 소견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과진료인지 아닌지는 단정할 수 없지만, 의료인이라면 최소한 아픈 아이와 부모의 마음을 헤아리는 태도는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이번 일을 계기로, 피치 못할 사정이 아니라면 그 병원은 다시 생각해보게 될 것 같습니다.
덕천제1동·병원/약국·차 구매하려고 알아보는데 기아매장 어디로 가야할지 알려주세요!
화명제3동·생활/편의·이번에 LG냉장고를 구매하려고 하는데 1등급 매직스페이스 대용량으로 알아보고 있는데 매장은 할인해서 300만원대이고 인터넷은 200만원대입니다 금액차이가 커서 선택하기가 어려워요ㅠㅠ 제가 보기에 제품차이가 없는데 무슨 차이가 있을까요?
덕천제1동·생활/편의·기초생활수급자라도. 살아야할까요.너무 마음상하게 될까요 ? 열심히 살았는데 결국 기초생활수급자 신청해야하니 무능력한 제가너무 싫어요.고민해봅니다
덕천동·고민/사연·1-2장 하려는데 프린트 카페가 안보이네요 피시방 몇 군데 가봤는데 프린트기 없는 곳이 많아서..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말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덕천동·생활/편의·모라 도미노 핏자 근처에 사람들 줄서있던데 무순 줄인가요? 11시12시 사이였습니다 뭐 나눠주는것 같던데 뭔지 아시는분?
구포제2동·일반·알바ㅁ하고 알바ㅊㄱ에서 나름 악명(?) 높다던 쿠팡 해보고 왔는데 흠.. 전 괜찮았네요. 공정마다 다르긴 한거같아요. 땀이 많이 나시는 분들이면 땀 많이 흘러서 머리가 조금 어지러우실수는 있을거 같아요. 그거말고는 아마 지역,공정 차 이때문인거 같습니다. ㅇㅇ..
덕천동·일반·이상하네요. 금거래소에서도 3580000만원하는 은시세가 당근에서는 더 비싸게 파는 이유는?
덕천동·생활/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