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 층간소음
새벽 두시가 다되가는 이시간까지 쿵쿵거리면서 술을마시는지 흥분해서 목소리도 크고 서부경찰서 앞에사는데 같은 빌라살고있지만 돈열심히 벌어서 얼른 잘사는 동네로 이사가고싶습니다. 목표를 이루고싶네요.
역촌동·고민/사연·인간의 탈을 쓴 사탄보다 더한 년 카테고리와 상관없는 글이지만 관심을 가지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며칠전 16개월 아기 학대로 인해 사망해서 이슈화 된 기사 안보신분도 계실까요? 독박만 아니라면 나도 나서서 도우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요 저희 아가랑 개월수가 비슷해서인지 가만히 있으면 자꾸 생각나서 눈물이 나는데 뭐라도 해야할 것 같아 이렇게 글을씁니다.. https://xmcdonaldo.tistory.com/53 윗글은 반어법인 돌려까기랍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4996040?cds=news_my https://n.news.naver.com/article/469/0000554628?cds=news_my 뉴스기사 16개월 입양아가 8개월간 부모 학대로 장기 파열로 사망했는데, 머리뼈와 갈비뼈, 쇄골, 다리뼈 등 곳곳이 성한 곳이 없었다고 합니다ㅠㅠ 청원 마감일이 낼까진데, 청원 동참좀 부탁드립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93519 (마감일: 11월 18일 내일)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93967 (마감일: 12월 13일) 청원수가 턱없이 부족하여 글을 올립니다.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힘이 되어주셨으면 감사합니다.. (추가 여자 부모 하는 교회: 장영길 목사 (포항 제자들 교회) 여자 부모 하는 어린이집: 포항 큰동그라미어린이집 남자 부모 직장 : CBS (추가 https://theqoo.net/hot/1708761788 https://m.cafe.naver.com/preventionchildabuse.cafe? 대한아동학대방지 카페입니다 계부계모에게 엄중한 처벌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아이죽고난 이틀뒤 식세기설치 문의..
에구..착한 아기는 뭔 죄로 하늘나라로 갔을까요ㅠㅠ
너무 속상하네요ㅜ 젤 윗 링크는 돌려까기 반어법으로 쓴 글이라고 합니다 착각했어요 청원 얼마 안남앗어요~ 주변분께도 부탁드립니다!
지금 청원하고왔어요 ㅠ
젤 윗 링크는 돌려까기 반어법으로 쓴 글이라고 합니다 착각했어요 청원 얼마 안남앗어요~ 주변분께도 부탁드립니다!ㅠㅠ
그 자그마한 애기의 몸에 멍든걸보고 저도너무 마음이 아프더라구요 ㅠㅠ
보고서도 믿기지가 않으시죠.... 젤 윗 링크는 돌려까기 반어법으로 쓴 글이라고 합니다 착각했어요 청원 얼마 안남앗어요~ 주변분께도 부탁드립니다!
정말분노가치미네요 두부부가문제네요
죽이지 못하는게 한이겟죠.. 젤 윗 링크는 돌려까기 반어법으로 쓴 글이라고 합니다 착각했어요 청원 얼마 안남앗어요~ 주변분께도 부탁드립니다!
청원하구왔어요. 다리멍든거보고맴찢했습니다ㅠ
저런건 찢어죽여야 하는데
새벽 두시가 다되가는 이시간까지 쿵쿵거리면서 술을마시는지 흥분해서 목소리도 크고 서부경찰서 앞에사는데 같은 빌라살고있지만 돈열심히 벌어서 얼른 잘사는 동네로 이사가고싶습니다. 목표를 이루고싶네요.
역촌동·고민/사연·이게 뭘까요....
갈현제1동·반려동물·안녕하세요. 저랑 남편은 결혼은 올해했고 신혼집에 함께 살기 시작한건 6개월정도 되었습니다 저와 남편은 맞벌이 부부이며 출,퇴근시간이 똑같으며 직장도 둘 다 자차 이용하여 출퇴근하며 출퇴근시간도 15-20분으로 동일합니다. 또한, 교대근무라 2일 일하고 2일 쉽니다. 제가 하는 집안일은 요리하기(같이하는 편이지만 거의 재료손질을 제가 더 많이합니다), 남편 설거지하는동안 기름튄 가스레인지 주변 닦기, 식탁닦기 , 주1회 화장실2개 청소, 월1회 화장실 대청소 , 청소기 매일 돌리기(24평 아파트입니다), 가구 먼지털이로 먼지털기, 분리수거 비닐묶어서 내놓기, 현관문 바닥 더러워지면 닦기, 창틀 더러워지면 닦기(아마 한달에 한번정도), 세탁건조기 일체형이라 먼지필터 한번 세탁후에 씻어놓기, 비쎌스팀청소기 남편이 하면 걸레 제가 손세탁하기 등입니다. 남편이 하는일은 요리하기, 장보기(거의 같이합니다), 주2회 비쎌스팀청소기로 바닥닦기( 주1회 할때가 더 많습니다) ,분리수거 등 입니다. 가끔 화장실청소 도와주지만 그마저도 힘들다하면서 중간에 그만둘때가 많습니다. 혼자시키면 절대 안하고 같이하자고 해서 시키면 같이합니다. 입주를 1월에 저혼자 먼저했기에 입주청소 맡겼으나 맘에 들지않아 바닥 무릎꿇어서 3-4번 전체 다 닦고 난 이후 짐정리 ( 남편짐포함) 제가 혼자 다했고. 2월부터 3개월동안은 저혼자 화장실 청소 다했습니다. 그후에 시킨것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잘 도와주지않네요. 제가 아예 전업주부면 저혼자 집안일 하는게 맞겠지만 맞벌이인데도 불구하고 집안일을 공동으로 하는게 아니라 도와준다고 생각하는것 같고. 4일에 한번 스팀청소기 밀면서 청소 너무 자주하는것 같다고 하니 힘이듭니다. 제가 너무 깔끔 떨어서 그런걸까요..?
향동동·고민/사연·며칠전에 이사 왔는데 배달 추천 해주실분 계신가요? 종류는 안가리고 양 많으면 뭐든지 좋아요!!
대조동·맛집·안녕하세요 ~다음달에목디스크수술을하는데 수술후 재활전문병원아시는분은 추천좀부탁드립니다~
역촌동·병원/약국·저희집이 5층입니다. 아침에 창가로 햇살이 좋아 종종 북한산을 바라보곤 하는데.. 마침 저희 신랑이 창가에서 뷰를 보며 차를 마시고있는데 갑자기 참새같은 새가 날라서 창에 부딪치고 짹하고 떨어졌다합니다 ㅜ.ㅜ 해서 얼른 내려가 봤더니 화단에 쓰러져 있어서 살려봐야 겠다고 살포시 손에 올려 데리고 왔더라구요.. 이작은새를 어찌할바 몰라 글을 올립니다. 일단 상자에 물하고 넣어놨는데.. 숨만 헐떡이고 있고.조금씩 정신을 차리는것 같긴한데.. 새에 대해 좀 아시는분들 계시면 조언좀 부탁드려요~ 밖에 놓아두면 추워서 죽을것같기도하고.. 집에서 어떻게 해줘야 회복후 다시 밖으로 돌려보내줄수 있을까요??
대조동·반려동물·향동 전체 정전이네요 119에 전화했더니 도내동 덕은동까지… 진짜 전쟁났나
향동동·일반·쪽파다듬고 남은 찌꺼기와 흙은 음쓰에 버리나요?? 일반쓰레기로 버리나요?? 흙이 너무 많아서 어디다 버려야하는지요??
갈현제2동·일반·오후 5시반인데 삼송역에 외국인들이 엄청 많네요
삼송동·일반·종종가던곳인데 언제없어졌는지., 당황스럽네요., 아예없어진건지.왜없어진건지., 아시는분계실까요
대조동·동네사건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