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어 이조아드 XP 울테그라 카본 로드자전거
이미지
프로필
- 매너온도
- 43.0 °C
윌리어 이조아드 XP 울테그라 카본 로드자전거
스포츠/레저 ∙
600,000원
사진 1은 인터넷에서 깔끔하게 찍혀 있는 가져왔습니다 두번째가 제가 찍은 사진입니다
5개월 전 당근마켓에서 55만원에 구매했습니다.
사진 3~7은 판매자분께서 찍으셨던 사진입니다.
다른 평페달 로드 자전거가 있어 그걸 주로 탔고, 이 자전거는 구매 후 약 200km 정도 주행했습니다.(사진 8, 사진 9)
클릿 페달로 교체 후 장거리 주행을 위해 구매했지만 많이 안 타게 되어 판매합니다.
건물 안에 방수커버 씌워서 보관하였습니다.
장점으로는 싼 가격에 성능이 좋다는 것입니다.
판매자분 말씀을 빌리자면, 노바텍 휠 값만 백이 넘어갔다고 합니다.
속도 유지가 잘되고 고속 안정성이 좋습니다.
평지 항속 30~40 잘 나가서 재밌게 탔습니다.
내리막 최대속도 64.4, 60 이상으로 내려가보았는데 편안했습니다.
풀 울테그라라서 기어 변속이 부드럽고 폭넓은 기어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카본이지만 무게가 드라마틱하게 가볍지는 않은 듯 합니다.
직접 들어보시고 구매 생각하셔도 됩니다. 체감상 8kg대인 듯 합니다.
하자사항입니다.
0) 전체적으로 연식이 오래됨에 따라 사용감 있으며 소모품 마모 있습니다. 체인, 구동계, 타이어 등.
타이어는 교체시기가 지나 교체해야 하며 피렐리 피제로 레이스 클린처 26C 새 제품으로 교체해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최저가로 한 개에 7만원이고 성능이 좋습니다.
본인이 직접 다른 타이어로 교체하고 싶으시면 그렇게 하셔도 되는데 14만원 주시면 제가 교체해드리겠습니다.
1) 프레임 도장 까짐 변색 있습니다.
2) 핸들 고무가 오래되어 찐득한 게 묻어나옵니다.
장갑 끼고 타면 문제 없고, 잊고 안 끼고 탔는데 크게 불편함 없었습니다. 교체하는 것도 좋은데 알리에서 5천원으로 사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정품을 사는 건 가성비가 너무 떨어져서요.
3) 브레이크 패드 마모가 있습니다. 교체를 권장하나 저는 그냥 탔습니다.
림브레이크 모델인 만큼 제동력이 디스크브레이크보다는 약하나 울테그라인만큼 휠 잠글 수 있을 정도의 제동력은 충분하며, 다만 악력이 약하신 분이시면 림브레이크 특성상 불편할 수 있으며 무등산, 한재골 백양사 바심재 정도 다운힐에는 충분합니다. 더 긴 다운힐이 있는 코스는 안 타봤고 자주 타실거라면 무조건 교체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105 브레이크 패드 여분이 어디 있었는데 찾아보고 있으면 드리겠습니다.
기타 사항:
꼭 헬멧 쓰고 타셔야 하는데, 헬멧 여분이 없어서 못 드립니다 혹시라도 없으시면 꼭 구매하시고 타셔야 합니다.
클릿슈즈 107000원에 구매하였는데 같이 구매하시면 반값 이하에 드립니다. 클릿 페달 떼실거 아니면 구매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여분 클릿 하나도 드립니다.
가격 안 내릴 예정이며, 안 팔리면 그냥 타겠습니다.
구매 후 명시되지 않았던 하자 사항이 있지 않으면 반품 안됩니다.
관심 20 ∙ 채팅 3 ∙ 조회 1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