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 베이비올 명화음악 (앉을 수 있을때부터 강추ㅎㅎ)

이미지

프로필

파이리
파이리
시흥시 은행동
매너온도
63.9 °C

아람 베이비올 명화음악 (앉을 수 있을때부터 강추ㅎㅎ)

유아도서 ∙

130,000원

아이 앉을 수 있을 무렵부터 엄청 잘 본 책이에요ㅎㅎ
특히 사운드북이 너무 퀄리티 좋고 아이가 좋아했어요. 사운드북 다섯 권이 핵심같아요!(10.12.9.18.11번)

⭐️사운드북은 모두 잘 나오는것 확인했습니다!!

본래 구성은
본책30권 + 갤러리북3권 + 동요집 1권 + 명화카드30장 + 악기카드 20장 입니다.

이 중에서 없거나 상태 안좋은 부분만 사진과 함께 알려드릴게요! 따로 언급하지 않은 책들은 상태 아주 양호해요 ^^

세이팬됩니당

*본책30권 중 1권 없습니다. 나머지 구성은 전부 있어요.
-29번 '즐거운 여행' 물놀이책이 없어요. : 물 속에 담궈서 노는 책인데 비닐이 찢어져서 버렸습니다.ㅠ책이라기 보다는 물 닿으면 색깔 나오는 장난감 같은 스타일이라.. 굳이..?해서 다시 구매하진 않았습니다. 어차피 비슷한 책이 하나 있어요.

*명화카드 1장.. 엄마가 아이 부채질해주는 명화를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ㅎㅎ 이것만 좀 구겨졌어요. 아이 어릴 때 아빠차트에 넣어서 명화카드 모두 노출해주었어요.

*멀리 또 가까이책 모서리가 좀 구겨졌어요.

*비닐 넘기면서 보는 책 - 좋아해서 여러 번 넘기면서 보다 보니 구겨진 비닐이 있어요.

*빨간 필름지로 보는 책(빨강 속에 숨어있어) : 아이가 돋보기로 보는 걸 너무 좋아해서 열정적으로 보다 보니 돋보기가 뜯어졌어요. 책 보수용 테이프로 붙여두었습니다.(한 번 as받았는데 또 떨어졌어요. 이건 아마 또 as 받아도 아이들이 워낙 잡아당겨서 금방 떨어질 것 같아요ㅎㅎ)

한 권 씩 일일이 확인해보았는데 이정도 훼손된 부분이 있었고, 나머지는 상태 좋다고 느꼈어요!

엄청 잘 본 전집인데 영유아용이라 튼튼한 보드북으로 만들어져서인지 쉽게 망가지지 않는 듯 해요!

저는 아이 8개월쯤 들여서 두돌 전까지 아주 잘 보여주었슴니다ㅎㅎ

돌잡이 명화보다 비싼 만큼... 비싼 값어치는 합니다 ㅎ

🥕무거워서 ㅜ 은계파크자이 집앞으로 와주셔야 해요!
🥕제품보증서도 드려요~
🥕최선을 다해 책 상태 확인하고 설명해보았는데.. ㅠㅠ그래도 중고이다보니 너무 예민하신 분은 넘겨주세요 ㅜㅜㅜ
🥕당근페이 선호하고 비대면 문고리 거래 선호해요. 시간 맞추기가 힘들어요ㅜ 원하시면 시간 맞춰볼수는 있습미다!!

#돌아기책 #두돌아기책

관심 15 ∙ 채팅 0 ∙ 조회 239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