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책 신간 팔아요. 나는야 우당탕탕 꿈 매니저

이미지

프로필

무념무상
무념무상
안양시 만안구 안양7동
매너온도
36.9 °C

동화책 신간 팔아요. 나는야 우당탕탕 꿈 매니저

유아동 ∙

15,000원

신간 동화책입니다. 꿈에 관한 이야기로 아이들이 좋아해요.

기획사 사장님, 프로듀서, 작가, 매니저, 수호천사가 한 팀을 결성해 매일 밤 사람들의 꿈을 제작한다!

꿈은 그날 느꼈던 감정을 바탕으로 제작된다. 부끄러움, 창피함의 감정을 느낀 날은 얼굴이 홍당무가 되는 꿈을 꾸고 밤새 공포 영상을 보고 잔 뒤에는 저승사자가 찾아오는 악몽에 빠진다. 현실에서는 감추고 싶은 감정도, 기억도 꿈속에서는 또렷하게 실현된다.

뭉게구름 꿈 기획사가 꼭꼭 숨긴 감정을 해소하고, 간절히 바라던 소망을 이뤄준 것처럼 신비한 꿈 이야기를 전하는 이 책은 아이들에게 풍부한 상상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더없이 가르칠 것이다. 꿈속의 경험으로 작지만 단단한 용기를 얻고 싶다면 당장 꿈 제작 현장에 참여해 보자!

“나는 오늘 어떤 꿈들을 발사하게 될까?”

사람들의 꿈 일정을 관리하고 전달하는 좌충우돌 판타지!

『나는야, 우당탕탕 꿈 매니저!』는 우리의 무의식을 깊이 있게 파고든다. 무의식은 나도 모르게 숨겨 놓은 고통스러운 생각, 감정, 기억, 경험, 충동, 소망, 수치심, 죄책감, 열등감, 분노 등 밝고 어두운 감정을 모두 담고 있다.

최지현 작가는 바로 감추고 싶어 하는 무의식을 ‘꿈’으로 구현했다. 단순히 꿈 이야기를 다루는 판타지가 아닌 꿈을 통해 무의식의 세계로 들어가 나의 감정을 알아차리고 현실을 대비하거나 간절히 소망하는 것을 이루게 한다.

저자의 치밀한 계획으로 짜인 이야기를 읽어 보자. 꿈속에 빠진 그 순간 포근한 감동과 현실을 살아가기 위한 응원의 토닥임이 자연스레 느껴질 것이다. 저자는 이 책을 읽는 아이들이 매일 밤 잠자리에 드는 순간이 두근거림으로 가득하길 소원하다. 잠을 자며 꾸는 꿈이 아이들의 눈부신 성장을 위한 발판이 되길 간절히 바란다.

관심 0 ∙ 채팅 0 ∙ 조회 6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