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코랄오션리조트 & 골프

이미지

프로필

북한산
북한산
도봉구 쌍문동
매너온도
42.9 °C

사이판 코랄오션리조트 & 골프

스포츠/레저 ∙

800,000원

사이판 코랄오션리조트 & 골프

2명 가는하며 조식 제공되며 1인당 2틀간 36홀 라운딩 가능하고 코랄리조트2박할수 있는 상품 예약진행가능합니다.

노캐디이며, 만약의 클럽을 대여하면 별도의 비용 현장에서 결제하면됩니다.

코랄오션리조트cc 18홀동안 모두 바다가 바로 옆에서 보이는 위치에서 골프 라운딩이 진행됩니다.

총 80만원 판매하려합니다(2인기준)

에어는 별도로 구매하셔야하고, 원하시는 날을 알려주면 사전 예약해드리고, 2박 동안 리조트와 골프를 이용 할수 있는 바우처는 직접 전달할 겁니다. 예약자명 또한 직접 가는분 이름으로 예약하구요.

여러 골프패키지여행사들에 같은 상품이 있어 비교하여 올린금액이니 비교해보시면 저렴할것입니다.

코랄오션리조트컨트리클럽
[코스개요 ]
1988년에 개장한 코스길이 7,105 yards의 코럴 오션포인트 골프클럽은 미국PGA 프로 래리 넬슨이 디자인한 골프코스로서 사이판섬의 골프장가운데 가장 어려운 챔피온쉽 골프코스인 동시에, 푸른 산호초 바다의 경관을 최대한 살려 대자연과 일체화된 골프장에서 북마리아나제도의 독특한 경치를 만끽할 수 있다.리조트내에 103개의 객실을 보유한 호텔이 있고, 사이판 헬리콥터 관광도 이곳에서 가능하다.
사이판의 모든 골프코스는 바람에 노출되어 있지만 이곳의 바다바람은 상급골퍼들도 울리는 골치아픈 것으로 알려져있다. 파4의 8번홀이 가장 힘든 홀이 될 것이지만, 7번홀과 14번홀의 티샷은 잊지몾할 골프경험으로 간직될 것이다.
홈페이지 :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 홀수: 18 ■ 코스길이: 7,105 yards ■ 주소: P.O.Box 1160, Saipan, MP 96950 ■ 코스설계: Larry Nelson

사이판 국제공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우수한 골프 리조트로,
월드 클래스 챔피언 래리 넬슨(Larry Nelson)이 디자인하였으며 에메랄드 빛의 해안가를 따라 설계된 골프 코스가 특징으로 사이판 유일의 LPGA 규격 18홀 골프장입니다.
각 홀마다 사이판의 아름다운 자연 경치를 감상 할 수 있으며, 세계 2차 대전 당시 사용되었던 벙커와 동굴 등이 남아있어 골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Information]
개관일: 1988년 7월 부지면적27.5만평, 코스 설계: 래리 넬슨 설계, 18홀, LPGA 규격
레스토랑 & 바레스토랑 1, 바 1부대시설골프장, 수영장, 연회장
객실 수: 100

관심 2 ∙ 채팅 0 ∙ 조회 119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