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가, 드라이 완료 새제품] 버버리🇬🇧 하프 메가체크 양면 블랭킷 머플러 하우스체크 컬러

이미지

프로필

Emptyinggg
Emptyinggg
광진구 자양제4동
매너온도
44.1 °C

[최종가, 드라이 완료 새제품] 버버리🇬🇧 하프 메가체크 양면 블랭킷 머플러 하우스체크 컬러

여성잡화 ∙

390,000원

Half Mega Check Riversible Blanket Muffler Scarf - House Check by Burberry.

* 구매장소: 영국 비스터빌리지 아울렛
* 소재: 85% 모, 15% 캐시미어
* 사이즈: 가로 30cm x 세로 200cm 정도
* 착용 횟수: 없음
* 전반적 상태: 시착 후 최근 드라이클리닝 완료한 새제품(SS급)
* 구성품: 쇼핑백
* 네이버쇼핑 최저가: 다른 컬러 새제품 운포 약 64만원, 하우스체크 컬러 전체 품절(2023.08. 기준)
* 판매가: 47만원 -> 45만원 -> 43만원 -> 42만원 -> 41만원 -> ⭐️최종 2만원 추가 할인⭐️
❤️아묻따 칼입금 & 쿨거래 하시면 택포 해드릴게요❤

버버리에서 너무 유명한 하프 메가체크 리버시블 블랭킷 머플러 스카프,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카멜색과 버건디 조합의 하우스체크 컬러입니다. 2020년 초에 지인한테 부탁해서 영국 비스터빌리지에서 샀는데, 버버리 하우스의 시그니처인 하우스체크 컬러는 계속 재고가 없어서 예약 걸어놨다가 겨우 구한 기억이 나요. 그런데 막상 시착해보니 저한테는 안 어울리는 감이 있어서 쇼핑백에 넣어두고 지금까지 옷장 안에 보관만 하고 있었네요.

양면이라서 실용적이고, 디자인 특성상 다양한 느낌으로 포멀하게도, 캐주얼하게도 연출 가능해서 제품 자체는 아주 멋진 아이템입니다. 상품코드 39936471로 네이버나 구글에 검색해보시면 자세한 정보와 착샷 확인 가능하실 거예요. 현재 단종된 제품이고, 그 중에서도 하우스체크 컬러는 중고가 아닌 새제품은 판매하는 곳이 없네요. 희소성을 감안해서라도 더 가지고 있을까 하다가 한번 내놓아 봅니다. 근데 갑자기 마음 바껴서 판매글 내리거나 엄마 드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당시에 상품 택이랑 기프트 리싯도 쇼핑백 안에 같이 넣어놨던 것 같은데 없는 걸 보니 버렸나 보네요. 그리고 9번 사진에 보시다시피 쇼핑백 뒷면 하단과 측면에 약간 벗겨진 자국이 있습니다. 이 점 감안해서 최대한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비싼 브랜드의 제품이다보니 구매하자마자 바로 편하게 착용하실 수 있도록 최근 크린토피아에서 드라이클리닝도 해놨는데, 약간 거친 느낌의 울 85% 블랭킷 스카프 제품 특성상 보풀이 난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시착만 해본 100% 새제품이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고가의 제품이다보니 직접 보고 거래하실 수 있게 택배거래보다는 직거래 했으면 좋겠네요. Made in Scotland.

🔴 읽씹/안읽씹/네고/택포 요청하시면 바로 차단🙅🏻‍♀️

🔴 GS 반값택배 2천원, 일반택배 4천원 추가
(최대한 입금 당일 발송하고 송장 찍어드립니다😇)

🔴 개인 거래 특성상 교환/환불 불가️, 예민맘 사절🙅🏻‍♀️
(제발 정가 주고 매장에서 사세요🥲)

🔴 중나, 번개에서도 판매 중이니 빨리 연락주세요!🏃‍♀️

관심 2 ∙ 채팅 0 ∙ 조회 83

당근 인기중고